•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당 주석 연임 도전 선언 왕완위: "대만 사회는 여전히 시대역량이 필요하다"

요시다_하루미 요시다_하루미 21

0

0

시대역량 당 주석 왕완위, 연임 도전 선언

시대역량 당 주석 왕완위는 오늘 당 주석 연임에 도전한다고 밝히며, 진보적 본토 노선을 계승하고 국가 정상화 및 사회 정의를 지키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중국 공산당의 침략에 반대하고 깨끗한 정치를 기반으로 2026년 지방선거에서 야당 소수 정당들과 협력해 후보를 내겠다고 밝혔다.

왕완위는 저녁 페이스북 게시글에서 이번 시대역량 당 주석 선거에 등록했으며, 연임의 기회를 얻고자 한다고 전했다. 4년의 입법위원과 2년 가까운 주석 임기를 거치며 "나는 대만 사회가 여전히 시대역량을 필요로 한다는 점을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러한 믿음이 많은 민원에서 비롯되었으며, 작은 정책 추진과 중요한 법안들에서 비롯되었다고 설명했다. 시대역량의 모든 정치적 공방과 정책 추진에는 가치가 담겨 있으며, 시대역량은 이러한 "이상"이 실현될 수 있는 장소라고 덧붙였다.

왕완위는 과거 시대역량이 많은 실수를 저질러 지지자들에게 아쉬움을 안기고 참여자들에게도 상처를 주었다고 언급했다. 그러나 지금의 시대역량은 더 나아지고 있으며 매일 자정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시대역량은 정책 토론이 이루어지는 장소이며, 사회의 뜻 있는 인사와 젊은이들이 정치에 참여하고 이상을 실현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밝혔다.

왕완위는 시대역량의 존재 의미는 혼란스러운 정국 속에서 이성적인 목소리를 내고, 스스로 목소리를 낼 수 없는 사람들을 대신해 말하는 데 있다고 밝혔다. 시대역량이 단숨에 위대한 정당으로 변모하진 않겠지만, 그녀는 시대역량을 존경받는 정당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올바른 방식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이루겠다고 강조했다.

왕완위는 새로운 당 주석이 될 기회가 주어진다면 시대역량을 이끌어 세 가지 목표를 이루고 싶다고 말했다. 첫째, 창당 이래 이어져 온 ‘진보적 본토’ 노선을 계승하고 ‘국가 정상화’와 ‘사회 정의’의 주장을 지키는 것이다. 이를 통해 권력을 남용해 헌정 질서를 훼손하는 행위를 저지하고, 권력자가 국가와 국민을 정치적 대립의 도구로 삼는 것을 견제하겠다고 밝혔다.

왕완위는 두 번째로, "중공의 침략에 반대"하고 "깨끗한 정치"를 구축하는 것을 전제로, 2026년 지방선거에서 모든 가능한 세력을 결집해 본토 야당과 사회 각계에서 이상을 실현하려는 사람들과 협력해 각 수준의 선거에서 국민들이 눈을 크게 뜨고 주저하지 않는 후보를 내겠다고 밝혔다.

세 번째로, 시대역량은 "두 번째 창당" 작업을 완료해야 하며, 향후 10년 내에 명확한 주장과 구체적인 방법을 가진, 국민들이 신뢰하고 맡길 수 있는 정당으로 성장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당내 제도와 규정을 수정하고, 구체적이고 실행 가능한 기본 주장과 정책을 제시하여 현 상황에 우려를 갖고 있는 국민들을 동참시켜 정치 개혁을 위한 구체적인 행동으로 변환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https://www.cna.com.tw/news/aipl/202502020199.aspx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태그 : 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