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계엄 뉴스를 보다보니 잡혀가는 꿈 꿨네요
꿈이라는게 일어나서 돌이켜보면 말이 안되잖아요. 근데 오늘 꾼건 진짜 식겁하면서 일어났어요. 분명 꿈인데, 이건 현실이 아닌데, 잠이 안 깨서 꿈 속에서 잠들려고 노력하다가 말 그대로 식겁하면서 깼어요.
꿈 내용은 대충 이렇습니다. 1박 2일 방송 구경을 갔다가 군인들이 갑자기 저를 체포하려 해서 놓으라고 막 소리를 소리를 쳤어요. 그러면서 이건 꿈이니까 금방 깨겠지?라고 생각했는데, 군인들이 진짜 잡아가려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꿈 속에서 잠들면 현실에서 깰 거라는 생각으로 다시 잠든...
아 왜 1박 2일이냐고요? 형소법 강사가 재밌게 보는 방송이라고 강의 중에 말했거든요... 뇌리에 강하게 박혔나 봅니다.
아무튼 그렇게 현실적이고, 사실적이고, 진짜 무서웠던 꿈은 처음이었습니다. 어제 밤 제 정신상태가 진짜 많이 안 좋았나봐요.
지금은 다시 괜찮아졌어요 ㅎㅎ 어제 밤에 혼자 울다가 잤고, 푹 자고, 아침도 든든히 먹으니 좀 났네요.
1
트라우마 인가봐요.. 어휴 이게 다 멧돼지 때문입니다
24.12.19. 12:49

문통최고 글쓴이
1
zerosugar
하긴 뉴스에서 군인들이 총 들고 쳐들어오는걸 계속 봤으니... 아니 무슨 전국민에게 트라우마를 심어주냐고.
24.12.19. 12:50

1
저도 계엄터지고 나서는 종종 계엄군한테 체포되는 꿈을 꾸긴했어요. 제가 예전에 말한것마냥 계엄군한테 포위당해서 결국 스스로 목숨을 끊을려는 꿈도 꿨는데, 그 꿈들에서 마지막 순간에 잠이 깨지 않은 채로 아무일 없다듯이 다른 장소로 이동되더리고요...하하...
24.12.19. 12:55

문통최고 글쓴이
나에기승현
아이구ㅜㅜㅜ 다들 트라우마에 시달리시네요... 하루빨리 나라가 정상이 돼야 할텐데
24.12.19. 12:56
cmt al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