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정치

한강공원 사망 의대생` 고 손정민씨…`재수사` 길 열렸다

문통최고 59

4

4
링크주소 https://n.news.naver.com/article/029/0002817335?sid=102

IMG_0884.jpeg

 

이로써 소위 '검수완박(검찰수사권의 완벽한 박탈)'으로 인해 마지막 피해를 본 셈이 된 '한강공원 의대생 사망 사건'이 검찰 수사에 의해 재조명될 가능성이 커졌다.

 

 

잠깐만... 이거 잘 읽어보니 '검찰이 다시 수사해줄거야!!!'에 가깝네요? 야 진짜 ㅋㅋㅋㅋㅋㅋ 대단합니다. 검수완박도 아닌 걸 갖고 검수완박이라 이름 붙인 후에 이걸 한강 의대생 사망이랑 엮는다니. 이 정도는 되어야 기자 생활을 하나 봅니다.

 

IMG_0885.jpeg

 

역시 네이버 댓글 ㅋㅋㅋㅋ 한강공원에서 술먹다 죽은 의대생은 내 자식같고, 어디 노동현장에서 일하다 죽은 청년은 남의 자식같죠? 한강 의대생은 왠지 억울한 죽음일거 같고, 노동현장에서 죽은 사람은 지가 잘못해서 죽은거 같죠? 참 아름답네요. 

 

그나저나 대한민국은 탐정 천국인가요? 왜 다들 자기가 경찰 수사나 전문가 식견보다 정확하다고 믿고 있지? 제가 그것이 알고싶다를 잘 안 보긴 하는데, 이 사건만큼은 그알을 참고할만 합니다. 세상 온갖 전문가들이 나와서 타살 아니고 술 먹고 한강에 빠져서 죽은거다라고 말하고 있으니까요.

 

전문가 의견도 안 믿고, 경찰 수사도 안 믿고, 의대생의 죽음은 아무튼 억울하니까 다시 수사해야 한다는 저 사고...  한국에는 여전히 직업의 귀천이 있습니다. 옛날보다 더 심하게.

신고공유스크랩
4
문통최고 글쓴이
2
그냥 한강에서 술 먹다가 강에 빠져 죽은거라고요. 누가 그러냐고요? 술에 만취했는데 뭔 짓인들 못하겠습니까... MT 후기 읽어보면 선배들이 후배들 만취한 상태에서 절대 강가 근처로 보내지 말라고 말했다는 글도 있어요.

그냥 술 먹다 죽은거라고요... 의대생만 아니었어도 진작에 넘어갔을텐데.
23.08.03. 19:05
4
억울한 부모 마음은 알겠는데.... 그 용의자로 몰린 친구가 진짜 안타까웠어요
23.08.03. 19:32
문통최고 글쓴이
3
zerosugar

친구는 이미 그쪽 세계에선 사실상 범죄자 취급하던데...

 

‘친구가 불쌍한 의대생 죽였다!’라는 프레임에 사로잡힌게 너무 꼴보기 싫어요

23.08.03. 19:33
profile image
2
이태원이나 세월호 조사한다고 세금쓰면 돈 아깝다고 발작하던 인간들이 아주 이럴때는 조용합니다 그죠? 지방 산사태보다, 산업현장에서 일하다 죽은 사람보다 이렇게까지 불균형하게 관심이 집중되는 꼴을 보면 참...
23.08.04. 03:52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cmt alert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