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길 잃은 키노피오를 찾아라! [슈퍼 마리오 메이커 2 스토리모드]

. . 4

0

0

슈마메2 스토리모드 파랑키노피오의 의뢰입니다

빨강키노피오와 초록키노피오의 의뢰와 마찬가지로 본관2층과 동관과 서관 1층을 완성하면 등장합니다

뉴슈마U 비행선 배경 코스입니다

 

2024032016515900-BF19FBEA37724338D87F26F17A3B97B2.jpg

 

키노피오를 데리고 골대를 잡는 클리어 조건이 있습니다

스토리모드에서만 등장하는 클리어조건입니다

코스에서 요구하는 수만큼의 키노피오가 없으면 골대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킬러대포를 피해서 옆으로 이동합니다

보라키노피오가 있는데 보라키노피오에 닿으면 보라키노피오가 마리오를 따라옵니다

키노피오는 기본적으로 마리오가 움직였던 길을 약간 늦게 따라옵니다

그리고 키노피오는 마리오와는 별개의 피격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노피오가 대미지를 입으면 버블에 갇힌 상태가 되고 처음 등장한 위치로 이동하려고 합니다

 

 

킬러대포가 없는데 킬러들이 화면에 많이 보이고 있으면 킬러들이 옆으로 이동한 다음에 움직이는 것도 방법입니다

킬러가 화면에 계속 보이면 나중에 진행하기 불편해질 수 있습니다

 

매그넘킬러들이 왼쪽으로 움직입니다

피하려면 약간 왼쪽으로 움직여주어야 될 것입니다

이때 매그넘킬러를 피할 때 너무 많이 왼쪽으로 움직이면 안됩니다

매그넘킬러를 피하고 오른쪽으로 다시 갈 때 매그넘킬러가 다시 로딩될 수 있습니다

매그넘킬러를 쓰러뜨렸다면 다시 로딩되지 않지만 매그넘킬러를 쓰러뜨리지 않으면 다시 로딩될 수 있습니다

 

 

죽지 않고 진행했을 때 코스 내에서 57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지금 코스를 클리어해야 동관의 나머지 공사를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모드를 진행할 때 무조건 진행해야 되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키노피오를 데리고 클리어는 코스만들기에 들어가기에는 난감했을 것 같긴 합니다

예를 들어 키노피오를 데리고 토관을 탄 이후에 키노피오가 대미지를 입으면 어떻게 움직여야 될지가 문제였을 것 같습니다

멀티플레이에서 키노피오를 데리고 클리어가 있을 때 문제가 많았을 것 같습니다

키노피오를 데리고 있는 플레이어를 밟았을 때 키노피오가 움직이는데 대미지를 입거나 하면 난감해졌을 것 같습니다

스토리모드 밖에서 플레이어 캐릭터로 키노피오가 별개로 있는 것도 문제였을 것입니다

 

킬러를 피하는 것이 조금 힘들 수 있긴 합니다

블록 위와 같이 킬러가 지나가지 않는 곳을 통해서 움직이는 것이 좋긴 할 것입니다

킬러가 너무 많으면 킬러를 보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